• 최종편집 2025-04-29(화)
 

[충청와이드뉴스]계룡시체육회(회장, 정준영)와 건양대병원(병원장, 배장호)의 업무협약이 3일 계룡시체육회장실에서 진행되었다. 이번 업무협약은 건양대학교병원과의 교류 협력 활성화를 통해 상호 발전을 도모하고 계룡시체육회 임·직원과 회원종목 단체장 및 회원들의 건강증진을 도모하기 위해 이루어졌다.

 

종합건강검진을 건양대학교병원(이하 “검진병원”)에 의뢰 시 검진 병원에서는 이에 따른 제반 사항을 제공하기로 했다. 검진 대상은 계룡시체육회 임·직원과 회원종목 단체장 및 회원(배우자 포함)이며, 그 직계가족 및 배우자, 배우자의 직계가족 중 검진을 희망하는 자가 대상이다. 

 

검진 희망자는 계룡시체육회 종사자임을 밝히고 유선 예약 후, 회원임을 증명할 수 있는 회원확인서 및 직계가족임을 증명할 수 있는 관계 증명서를 지참 후 방문하면 된다.

 

또한, 같은 날 계룡시체육회(회장 정준영)와 학교법인 건양교육재단 법인사업부 건양대학교병원 장례식장(이하 건양대, 장례식장)은 상호 간 유기적인 관계와 신뢰를 바탕으로 업무적 협력관계를 유지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업무협약의 주요 내용으로는 계룡시체육회 임·직원과 회원종목 단체장 및 회원(배우자 포함) 그 직계가족이 건양대병원 장례식장 이용 시 빈소 사용료 30%의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장례식장의 원스톱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 

정준영 체육회장은 “앞으로 우리 계룡시체육회 종사자분들에게 큰 슬픈 일이 생겼을 때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릴 수 있게 되어 다행”이라고 전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2572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계룡시체육회, 건양대학교병원 업무협약 체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