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09-27(화)
 

[충청와이드뉴스]논산계룡농협(조합장 이환홍)은 지난 5월9일 농협충남지역본부에서 실시한 우수사무소 시상식에서 판매사업부문과 하나로 마트 부문에 대해 수상 했다고 밝혔다.

 

농협관계자에 따르면, 판매사업부문수상은 논산·계룡 농협이 2021년도 농·축협 부문 업적 농축산물판매평가결과 전국 농협 1위를 달성해 수상 하게 됐다고 전했다.

 

또 하나로 마트 부분은 2021년도 매출 500억원 달성으로 받게 되었으며, 하나로 마트 분사내 로컬푸드 직매장 활성화를 통한 소비자의 만족과 농가소득향상을 위해 노력한 결과로, 로컬푸드 활성화가 하나로마트 사업의 활성화로 이어져, 매출 500억원을 달성해 수상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환홍 논산계룡농협 조합장은 “이번 수상은 농업업인 조합원이 생산한 농산물 판매를 우리농협 사업의 최고 목표를 두고 사업을 펼친 노력의 결과라 생각한다” 며 “ 앞으로도 농업인 조합원의 지속 가능한 농업이 될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계룡시 금암동 소재 계룡하나로마트·로컬푸드 신축, 내년 5월 개점을 목표로 착공에 들어가 시민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안전하고 신선한 먹거리 제공으로 시민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는 논산계룡농협은 계룡로컬푸드직매장 앞에 하나로마트가 신축되면 그동안 로컬푸드의 단순했던 품목에서 다양한 공산품까지 갖춰져 고객들에게 원스톱으로 해결될 것으로 보인다.


논산계룡하나로마트가 신축되면 주변 1㎞ 인근 9000여 세대의 아파트 주민들에게 신선한 먹거리와 다양한 공산품을 저렴하게 제공할 예정이다.

신축되는 논산계룡하나로마트는 대지 625평, 지상 2층에 연면적 712평으로 인근에 200여평의 주차장을 추가로 확보했으며 내년 5월 완공할 계획이다.

 

 

 

 

 

 

태그

전체댓글 0

  • 1519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논산·계룡농협 2021년 종합업적 판매사업부문 최우수 농축협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