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09-27(화)
 

[충청와이드뉴스]계룡시(시장 이응우)는 계룡청년회(회장 최성락)가 주최한  ‘2022계룡시민과 함께하는 한마음 음악회’를 성료했다고 밝혔다.

 

제77주년 광복절을 맞아 ‘2022계룡세계軍문화엑스포’ 성공 개최를 기원하며 15일 시청 원형광장에서 열린 한마음 음악회는 시민 1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충청남도태권도시범공연단의 태권도 시범 공연으로 막이 오른 이날 음악회는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됐으며 1부는 내빈소개, 국민의례, 계룡청년회 연혁보고, 개회사(청년회장), 격려사(계룡청년특우회장), 축사(시장, 의장), 우수회원 표창 순으로 열렸다.

 

2부 순서로 열린 한마음 음악회는 계룡시어린이뮤지컬합창단과 초대가수 공연, 경품추첨, 불꽃쇼 등 3시간에 걸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자리를 함께한 많은 시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최성락 회장은 “오늘 음악회가 광복77주년을 맞아 음악을 통해 광복의 기쁨을 되새겨보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올해로 31년째 지역 봉사활동에 앞장서고 있는 계룡청년회에 시민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이응우 시장은 “어려운 여건속에서 광복절을 기념하고, 다가오는 2022계룡세계軍문화엑스포 성공개최를 염원하는 이번 행사를 준비해 주신 최성락 회장님을 비롯한 청년회에 깊은 감사를 전한다”며, “행복이 넘치는 계룡을 청년회가 주축이 되어 함께 만들어 나가자”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2975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계룡시, 계룡시민과 함께하는 한마음 음악회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